">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지드래곤 인스타 운동화 ,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구매후기

by 쇼리폭스 2021. 2. 15.
반응형

지드래곤 인스타 운동화 ,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쇼리왔습니다.

 

 

제가 저번에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발매정보를

전해드렸었죠.

 

그 이후에 출시 당일날 순조롭게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근데 어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니

 

이게 왠.....?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사진을 떡하니

업로드 했더라고요.

 

 

 

 

ㅋㅋㅋㅋ 대박

 

선물 받은 것인지 선물을 한 것인지,

아니면 PPL 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으나...

 

저에게는 너무 좋은 현상이에요 음..

아주 좋아..ㅋㅋ

 

이게 계속 20만원 안팎으로 거래가 되고

있었는데,

 

지드래곤이 인스타 피드에

갑자기 사진을 올리는 바람에,

 

신발 가격이 엄청 뛰었습니다.

 

 

오늘은 지드래곤 인스타 운동화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구매후기 입니다.

 

 

 

일단 박스 자체도 너무 깔끔하고

포인트 있어요.

 

중간에 i 자의 윗부분 하트 너무 귀엽죠ㅎㅎ

 

 

 

 

사이즈는260 size입니다.

 

원래 보통 신발이라는 게,

 

작은 사이즈들이 더 예쁜 경우가 많은데

이건 큰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예쁘네요.

 

 

 

 

이미지로만 봤을 때는 스웨이드 부분이

연한 핑크일 줄 알았는데,

 

실물로 보니 스웨이드가 탁하고

진한 핑크 느낌이에요.

(인디핑크?)

 

이게 훨씬 더 색감이 괜찮은 듯.

 

사진만 봤을 때는,

 

아... 데일리용은 아니겠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꽤 괜찮은데요..??

 

 

 

 

지드래곤 인스타 운동화 

발렌포스는,

 

다른 포스들과 다르게 뭔가

단정한 느낌이 있어요.

 

포스가 원래 스트릿 느낌이 많이

가미된 모델인데 이건 뭔가 

좀.. 다른 느낌...?

 

여성분들도 많이 신는 것 같더라고요.

 

 

 

 

토박스 하트 모양 숨구멍 시강...ㅋㅋㅋ

 

좀 귀엽넹

 

 실제로 보니까 디테일이 더 장난 없는 듯.

 

 

 

 

진짜 단추를 열어보니 러블리한

하트 아이콘이 자리 잡고 있긴 하네요.

 

이런 귀여운 신발은 처음이군....;;

 

 

 

 

발바닥까지 핑크인 신발은 너가 처음이야..ㅋㅋㅋ

 

선물하기엔 좋은 것 같아요.

 

아직 거리를 다니면서 실착 하신 분들은

보지 못했지만,

 

실착 사진을 찾아보면 좀 나오긴 하네요.

 

 

 

 

제 스타일은 확실히 아니지만,

 

이런 색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취향저격 일 듯합니다.

 

확실히 눈길이 더 가기도 하고요.

 

지드래곤 인스타 운동화 ,

발렌포스는 현재,

 

260 사이즈 거래 가격이,

28만 원대이네요.

 

앞으로 더 오를 수 도 있을 듯.

 

 

 

 

오늘은 지드래곤 인스타 운동화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구매후기를

전해드렸는데,

 

앞으로도 다양하고 예쁜 신발 정보

많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좋아요, 맞구독 환영합니다~!

 

 

(이미지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계정)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안녕하세요 쇼리 왔어요ㅎㅎ 저는 옷과 신발을 유독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번에 웍스아웃 에서 진행된 아이앱스튜디오 라플도 잊

seok0626.tistory.com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퓨전일식집 토끼정 메뉴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퓨전일식집 토끼정 메뉴 안녕하세요 쇼리에요ㅎㅎ 얼마 전에 남편과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는데, 몇 년 전에 홍대와 강남역 퓨전 일식 맛집으로 엄청 유명해져서 한번

seok0626.tistory.com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및 실착샷 후기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및 실착샷 후기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 오늘은, 저번에 남편과 같이 응모한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희는 워낙에 운동화

seok0626.tistory.com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저번에 강아지 종류 특집으로 소형 강아지 종류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대형

seok0626.tistory.com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 출연진, 다시보는 반가운 얼굴들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 출연진 다시 보는 반가운 얼굴들 안녕하세요 쇼리왔습니다! 제 최애 영화 중 하나인 범죄도시가 올해 초 상반기에 범죄도시2로 개봉할 것 같습니다. 너무 좋아요ㅠ

seok0626.tistory.com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쇼리 왔어요! 제가 어제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 형광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뉴발란스 327 그레이와 주황 리뷰를 해보려고

seok062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