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퓨전일식집 토끼정 메뉴

by 쇼리폭스 2021. 2. 1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퓨전일식집 토끼정 메뉴 

 

 

 

 

안녕하세요 쇼리에요ㅎㅎ

 

 

얼마 전에 남편과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는데, 

 

몇 년 전에 홍대와 강남역 퓨전 일식

맛집으로 엄청 유명해져서 한번 먹으려고 하면

웨이팅 1시간 이상씩 기다리곤 했던..

 

바로 그 토끼정 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몇 년 전에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또 

다녀왔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하면 상단에 랭크

될 만큼 후기글도 여전히 많군요.

 

예전에는 홍대점을 자주 방문했는데,

요번에는 집 근처로 다녀왔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토끼정 위치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토끼정은

타임스퀘어 4층에 있네요.

 

옆에 서가앤쿡도 있었지만 둘 중 고민하다가

이곳으로 결정!

 

왜냐면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매장 앞에는 큰 메뉴판이 있어요.

 

글자만 보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메뉴판을 하나하나 다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우 저는 저 에이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상큼하고 완전 달콤해요ㅠㅠ

 

보통 아기사과를 자주 먹습니당

 

 

 

위에 크림 카레 우동이 엄청 유명한데,

이날은 다른 걸 먹어보고 싶어서

패스했어요ㅎㅎ

 

일단은 처음 가신다면, 

크림 카레 우동부터 시작하세요.

 

완전 빠집니다 최고 최고ㅠ

 

다른 메뉴도 많지만 카레가 메인이기 때문에

카레 메뉴를 먼저 맛보시길 바래요.

 

 

 

 

퓨전 일식이라 그런지 카레도 보이고,

스테이크도 보이고, 파스타도..

돈카츠도.. 

 

되게 다양하게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토끼정 하면 이런 사이드 메뉴도 빠질 수 없죠.

 

예전에는 저 고로케를 자주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ㅠㅠ

 

 

저희는 요번에 토끼밥상을 주문했어요!

 

 

 

 

갤럭시Z폴드 촬영

 

근데 항상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하는데 갤럭시와 아이폰의 색감이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ㅋㅋㅋㅋ

 

 

 

 

아이폰 XS 촬영

 

토끼밥상은 메뉴를 골라서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저희는 치즈카츠(+1000원)

명란 크림 파스타

토끼정 카레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후리가케 밥이 진짜 맛있어요!

 

간이 적당히 잘 되어 있어서 반찬 없이

그냥 먹어도 될 정도?ㅎㅎ

 

 

 

 

사라다는 맛있긴 한데 조금은 평범한 느낌

 

 

 

 

퓨전일식 이라 별 기대를 안 했지만 

제가 명란을 좋아해서 그런지 계속 손이 가던

메뉴였어요.

 

명란 크림 파스타 안에는 버섯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크림소스와 명란의 조화가 잘 어울려요.

 

바게트는 바삭합니다!

 

 

 

 

와 저는 이 치즈카츠가 대박이에요..

 

뭐 흔하디 흔한 치즈 카츠처럼 보이지만,

 

치즈 양도 되게 많고, 바삭거리면서도

또 안에는 부드러운 느낌?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이 카레를 후리가케 밥에 비벼서 드시면

완전 꿀맛입니다.

 

메뉴가 나와서도 불로 계속 끓고 있기 때문에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메뉴 풀샷으로 찍은 영상!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토끼정

꼭 다녀와보세요!ㅎㅎ

 

댓글, 좋아요, 맞구독 모두 다 환영합니다~!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안녕하세요 쇼리 왔어요ㅎㅎ 저는 옷과 신발을 유독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번에 웍스아웃 에서 진행된 아이앱스튜디오 라플도 잊

seok0626.tistory.com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제 블로그에 맛집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음식 사진도 잘 찍지 않

seok0626.tistory.com

 

 

2021년 영화 개봉예정작, 해외작 위주

2021년 영화 개봉예정작 해외 작품 위주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요. 원래 저는 영화 보는걸 너무나 좋아하지만 코로나 놈 때문에 극장을 못 간 지 몇 개월째인지 모르겠네요. 한 달에 한두 번은

seok0626.tistory.com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 출연진, 다시보는 반가운 얼굴들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 출연진 다시 보는 반가운 얼굴들 안녕하세요 쇼리왔습니다! 제 최애 영화 중 하나인 범죄도시가 올해 초 상반기에 범죄도시2로 개봉할 것 같습니다. 너무 좋아요ㅠ

seok0626.tistory.com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저번에 강아지 종류 특집으로 소형 강아지 종류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대형

seok062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