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2021년 영화 개봉예정작, 해외작 위주

by 쇼리폭스 2021. 1. 23.
반응형

2021년 영화 개봉예정작

해외 작품 위주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요.

 

 

원래 저는 영화 보는걸 너무나 좋아하지만

코로나 놈 때문에 극장을 못 간 지

몇 개월째인지 모르겠네요.

 

 

한 달에 한두 번은 꼭 갔었는데...ㅋㅋ

 

 

오늘은 2021년 영화 개봉예정작들을

한번 나열해볼 거예요.

 

원래는 2020년에 개봉해야 했던 

작품들도 있고, 

 

아직 준비단계인 작품들, 촬영 마무리

단계인 작품들이 몇 개 보이더라고요.

 

 

2021년 영화 개봉예정작 한번 볼까요?

 

 

 

 

 

블랙위도우는 원래 2020년인 작년에

개봉했어야 하는 작품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개봉일이 올해 5월로 

바뀐 것 같더군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시빌 워 

사이의 나타샤 로마노프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컨저링3 입니다.

 

저는 공포영화를 잘 보지 못해서 

컨저링 전편들도 보진 않았어요.

 

이것도 작년 개봉이었는데 

올해 6월에 아마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6월 개봉 예정인

베놈: 렛 데어 비 카니지 입니다.

 

제 최애 배우 중 한 명인 톰 하디가

출연하는 작품은 무조건

다 봐야 해요.

 

전작에서 의외로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보였던 빌런 베놈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카니지 역의

우디 해럴슨 배우가 나오던데

너무 기대되네요.

 

 

 

 

2월 개봉 예정인 톰과 제리예요.

 

톰과 제리는 모든 사람들의

추억인 슬랩스틱의 원조입니다.

 

1940년에 나온 작품입니다.

역사가 어마어마하죠ㅎ

 

 

 

 

5월 개봉 예정인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시리즈가 엄청 많은 작품이죠.

 

저는 자동차에 관심은 그다지 없지만

이 영화는 그에 상관없이

아주 끝장나게 볼만한 영화입니다.

 

 

 

 

7월 개봉 예정인,

미니언즈2 입니다.

 

인류가 생기기 전에 있던 태초의

미니언즈들의 이야기예요.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라

너무 좋네요.

 

 

 

 

8월 개봉 예정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현재 제작 마지막 단계에 있다고 합니다.

 

올해는 일자가 미뤄지지 말고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고 로비의 할리퀸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5월 개봉예정인,

고질라 vs 콩 입니다.

 

고질라도 정말 최애 영화 중 하나인데,

이렇게 만날 수 있다니 너무 좋군요.

 

밀리 바비 브라운(에놀라 홈즈),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의 후속작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프리 가이'도

5월 개봉 예정입니다.

 

극 중 은행원으로 나오는데,

자신이 현실의 인물이 아니라 끔찍한

비디오 게임 속 NPC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뭔가 좀 재밌을 듯 ㅋㅋ..

 

 

 

 

드디어 우리가 이 영화를 볼 수 

있는 건가요?

 

11월 개봉 예정인 이터널스

제작 마지막 단계에 있다고 합니다.

 

마동석 배우의 강렬한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탑건 : 매버릭 입니다.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존 햄

주연

 

86년에 선보였던 '탑건'의 후속작입니다.

 

드디어 이것도 볼 수가 있겠군요..

기다리신 분 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35년 만에 선보이는 만큼 

작품성이 좋을 것 같네요.

 

 

 

 

다들 안 보신 분 없죠?ㅋㅋㅋ

 

9월 개봉 예정인 보스베이비2 입니다.

 

현재 제작 마지막 단계에 있고,

 

새로운 보스베이비 티나 템플턴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12월쯤에는 스파이더맨도 

볼 수가 있겠군요.

 

현재 한창 촬영 중이고,

아직 제목은 미정이라고 하네요.

 

제가 봤을 땐 아마 2022년에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2월 예정, 셜록 홈스 3

 

배우 캐스팅 너무 찰떡 캐스팅 ㅎㅎ

 

이것도 아마 22년도로 넘어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ㅠ

 

 

 

 

예?????

매트릭스라고요???? ㄷㄷ..

 

12월 예정인 '매트릭스 4'

 

너무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데...

18년 만에 나오는 후속작입니다.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어요ㅠㅠ

 

현재 제작 마지막 단계에 있으니

하반기 초쯤에는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굵직한

영화 개봉예정작들이

코로나 때문에 개봉일이 미뤄졌어요.

 

(코로나는 언제쯤 꺼질까요....)

 

아무튼 너무 재밌고 작품성이

뛰어난 해외작들이 많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전편의 후속작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다음엔 국내 영화 개봉예정작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맞구독 감사합니다ㅎㅎ!

 

 

(사진, 내용 출처 : 소울드레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