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by 쇼리폭스 2021. 1. 17.
반응형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제 블로그에

맛집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음식 사진도 잘 찍지 않고,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맛집에 대한

글을 잘 쓰지 않는 성격이에요.

 

왜냐면... 음......

 

뭔가 부끄럽달까? 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후에,

처음으로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쉬는 날이 남편과 같아서 데이트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멀리 가지는 못하고

집 근처에서 맛있는 곳을 

다녀왔어요.

 

 

 

 

 

 

중화요리 4대 문파 45년 경력의 

유방녕 셰프님의 신차이에 다녀왔어요.

 

중화요리 전문점 중에서도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집은 구로구이지만, 주로 데이트는

영등포 쪽에서 많이 하는데,

여기를 이제서야 발견했네요.

 

 

그래서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을

검색하니, 신차이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실내라도 전경이 좋네요.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신차이는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요새 타임스퀘어도 사람이 많이

안보이더라고요..

 

 

메뉴판 갑니다~~

 

 

 

 

 

영등포 맛집 신차이는

탕수육류가 되게 다양하게 있어요.

 

이날 점심으로 먹었는데 메뉴판 

보는 것 도 힘들 정도로 너무 배고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 된다면서...)

 

 

 

 

 

남편은 소고기 마라탕면,

저는 소고기 짬뽕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그릇의 크기가...

장난 아닙니다

 

너무 커요ㅋㅋㅋㅋ

 

 

 

소고기 마라탕면
소고기 마라탕면

 

저는 주로 아시아 쪽을 많이 다녀왔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음식이 맞는 곳이

중국과, 일본이에요.

 

제일 음식이 안 맞았던 나라는 베트남.

 

향이 세거나, 향신료가 조금이라도 들어가면

저는 못 먹겠더라고요.

 

베트남 음식도 맛있는 건 진짜 맛있는데

여행을 갔을 때 맛없는 것 만 

먹었나 봐요ㅠㅠ..

 

마라탕면도 향이 어느 정도 있는 음식이지만

여기는 너무 괜찮았어요.

 

 

 

소고기 짬뽕
소고기 짬뽕

 

소고기 짬뽕은 제가 

딱 원하던 맵기 정도의 짬뽕이었어요.

 

그리고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의 향이 은근히 올라오면서 

맵기 때문에 일반 짬뽕보다

더 괜찮게 느껴졌어요.

 

두꺼운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너무나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맛있는 건 당연하구요.

 

맵기는 마라탕면이 조금 더 맵습니다ㅎㅎ

 

 

 

 

 

가격은 각 12,900원으로 똑같아요.

 

일반 중국집 가격보다는 비싼 편에

속하지만 어느 정도 역사가 있는 음식점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신차이 꼭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있을 때 한번 들러보세요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