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아이앱스튜디오 2021년 웍스아웃 첫번째 라플

by 쇼리폭스 2021. 1. 15.
반응형

아이앱스튜디오 2021년 웍스아웃 

첫번째 라플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아이앱스튜디오가 올해 첫 라플 시작을

알렸습니다.

 

 

 

아이앱스튜디오 인스타그램

 

 

 

며칠전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적인 라인업의 풀샷을 업로드

했었는데요,

 

앞전에 베이직 시리즈로 소개되었던 

롱슬리브와 하프집업도 

인기가 굉장했었는데,

 

이번 라인업 또한 굉장한 인기를 

끌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아이앱스튜디오 인스타그램

 

 

 

네이비, 그레이 후디와 스웻팬츠가 

너무도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아이앱스튜디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의 느낌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지닌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웍스아웃에서 응모 진행되는

아이앱스튜디오의 새로운 라인업들도 

그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것 같네요.

 

 

아이앱스튜디오 인스타그램

 

 

 

해당 제품은 웍스아웃 홈페이지에서

 

2021년 1월 18일 오전 11:00 ~

1월 21일 오전 11:00 

(총 4일간 응모 진행) 

 

 

*주의사항

 

* 만약 당첨이 된 후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다음 응모에 당첨됐을 때 구매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 하나의 아이디로 한번만 응모 가능합니다.

 

 

- 아이앱스튜디오 -

* 웍스아웃 라플 신청 페이지 *

 

https://www.worksout-raffle.co.kr/

 

 

저는 개인적으로 그레이 후드와 팬츠가 너무 탐이 나네요ㅎㅎ

 

제 바램은 세트로 당첨이 딱 되면 

을매나 좋을까 생각하지만..

 

역시 경쟁이 치열해서 힘들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이 15일인데 웍스아웃 사이트가 

벌써 마비가 걸렸네요;;

 

아무쪼록.. 다들 성공하시길 바라고..

저도 응모하고 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려보려구요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좋아요, 맞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