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 출연진, 다시보는 반가운 얼굴들

by 쇼리폭스 2021. 1. 16.
반응형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 출연진

다시 보는 반가운 얼굴들

 

 

 

 

안녕하세요 쇼리왔습니다!

 

 

 

제 최애 영화 중 하나인 범죄도시가 

올해 초 상반기에 범죄도시2로 

개봉할 것 같습니다.

 

너무 좋아요ㅠㅠㅋㅋ

 

 

(진짜 부산행이랑 범죄도시를 몇 번이나

봤는지 모르겠네...)

 

 

 

다음 포토, 영화 범죄도시2

 

 

메인 포스터도 뭔가 멋있네요.

 

아직 범죄도시2 개봉일이 확실하게

나온 것 은 아니지만,

 

작년 하반기로 범죄도시2 개봉일이

정해졌었다고 하네요.

 

그럼 조만간 올해 초 상반기에는

확실하게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반기로 넘어가면 울거양ㅜㅜ..)

 

 

베트남에서의 촬영 도중 코로나 사태가

터져 스토리 수정과 재촬영이

몇 번 있었을 거라 예상해봅니다.

 

 

범죄도시2 출연진을 한번 볼까요?

 

마석도 형사 역의 마동석 배우와의 대립을

보여줄 배우는,

 

 

 

 

 

영화 '뺑반' 과, 드라마 마더,

멜로가 체질 등에서

출중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손석구 배우와,

 

 

 

 

 

드라마 열혈사제, 편의점 샛별이,

본 대로 말하라 등에 출연해서

너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음문석 배우입니다.

 

 

악역의 주요 인물은 손석구 배우님이

될 것 같습니다.

 

손석구, 음문석 배우는

 

장첸의 악역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의

악역을 선보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마동석 배우를 굉장히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너무나 기쁩니다.

 

진짜 마동석 배우님 나오는 영화는

하나도 안 빼놓고 다 본 것 같아요.

 

이번에도 귀여운(?) 마블리의 활약

기대됩니다.ㅋ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두장의 사진과

범죄도시2 개봉일이 곧 다가온다는 걸

직접 알렸더군요.

 

(하여튼 귀엽다니까)

 

 

 

왼 허동원 배우, 우 하준 배우

 

전작에서 마석도를 도와 씬스틸러로

활약했던 허동원 배우님과 하준 배우님도

다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반갑네요ㅎㅎ

 

 

그리고 또 다른 

범죄도시2 출연진은,

 

 

 

이수파 장이수역 박지환 배우
반장 전일만역 최귀화 배우

 

 

장첸에게 찔려 죽은 줄만 알았던

이수파의 두목 '장이수' 역의

박지환 배우님과,

 

마석도와의 케미를 보여준

반장 전일만 역의 

최귀화 배우.

 

이 두분도 다시 출연하신다고 하니

범죄도시2 출연진중 조연들의 연기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얼른 범죄도시2 개봉일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마동석, 손석구, 음문석 배우 사진 출처 :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영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포토)

 

 

다음에도 다양한 정보와 소식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좋아요, 맞구독 환영합니다!

 

 

 

여신강림 황인엽 배우 포토

 

https://seok0626.tistory.com/12

 

출처 : 황인엽 인스타그램

 

펜트하우스 기은세 배우 포토

 

https://seok0626.tistory.com/7

 

출처 : 기은세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