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by 쇼리폭스 2021. 2. 7.
반응형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안녕하세요 쇼리 왔어요ㅎㅎ

 

 

저는 옷과 신발을 유독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번에 웍스아웃 에서 진행된

아이앱스튜디오 라플도 잊지 않고 참여했었는데요,

 

응모를 하면서도 그레이 셋업 꼭 당첨됐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진짜 당첨됐어요 대박ㅋㅋㅋㅋㅋ

 

오늘은 웍스아웃 에서 당첨 된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입니다!

 

 

응모할 때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하고,

스웻 팬츠와 세트로 라플에 참여했지만..

 

결국 후드티 하나 당첨됐습니다ㅠㅠ

 

근데 뭐 한 개라도 어딥니까.. 광탈하셔서

리셀로 데려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ㅠㅠ..

 

사이즈는 M입니다!

 

 

처음에 상품 착샷 디테일 컷 볼 때 느꼈던바로는,

 

 

 

 

 

개인적으로 네이비 색상보다 그레이가

훨씬 더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착용했을 때 그레이가 더 내추럴한 무드와 핏이

자연스럽게 나올 것 같았거든요.

 

네이비도 나쁘진 않지만..

뭔가 핏이 좀... 잘 안 보인다고 해야 하나..?

 

색상이 어두워서 좀 묻히는 느낌?

 

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근데.. 제가 실수한 게 있었어요..

사이즈 미스 났습니다 흑ㅜㅜ

 

제가 키도 작고 체구도 작은 편이지만,

평소에 스트릿이나 오버핏으로 많이 입고

다니는데, 

 

L은 너무 커서 이번에도 M으로 하면

적당하겠지.. 하고 있었는데, 웬걸;

 

 무슨 M이 S마냥 정핏이에요ㅋㅋㅋㅋㅋ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ㅋㅋㅋㅋ

 

 

 

 

팔과 허리 쪽에 있는 시보리는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아니에요.

 

헐렁합니다~!

 

저는 후드 있는 옷은 모자가 커야 

입을 맛이 나던데 이번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는 모자 크기도 넉넉해서,

 

뒤집어쓰고 댕겨도 벗겨지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역시나 뒤에 단조로운 로고가 매력 있네요.

색상은라이트 그레이 색상이에요.

 

저는 진한 회색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더 자주 입을 것 같아요.

 

뭐 어떻게 보면, 시중에 널리고 널린,

흔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옷들과 비슷하지만,

 

그래도 어찌 됐든 응모에 참여해서,

당첨이 되어야 정가에 구매를 할 수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희소성이 있는 거죠.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가 거기에 있으니까요.

 

 

 

 

여러분.. 만약에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구매하실거라면 한 치수 크게

구매하세요ㅎㅎㅎㅎ

 

키가 작은 저한테도 길이감이 좀

짧습니다.ㅎㅎㅎ

 

사이즈가 대체적으로 작게 나왔네요.

 

 

 

 

저는 평소에 이거보다 더 박시하게 입어요.

 

그리고 이게 스웻 재질이라 세탁을 하면 할수록,

옷이 더 줄어든답니다.

 

스웻은 어쩔 수 없는 듯..

 

이런 소재는 세탁을 안 할수록 핏이 더

사는 거 다들 아시죠ㅠㅋㅋ

 

그리고 저는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외에,

하프집업도 가지고 있는데 안에

검은색 폴라티를 입고 그 위에

둘 다 착용을 해보니..

 

털이 심하게 묻습니다... 안에 어두운 색

옷은 입지 마세요ㅋㅋㅋ ㅠ

 

 

 

 

동석이 산책시킬 때인데..

동석이 얼굴 날아감ㅋㅋㅋㅋ

 

뒷모습을 보면 길이가 짧은 게 확 느껴져요.

그래도 옷 자체는 예쁘니까 뭐 괜찮아요.

 

오늘은 웍스아웃 에서 당첨 된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를

해봤는데, 다들 구매하실 때

 

사이즈만 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아이앱스튜디오는 항상 웍스아웃 에서만

라플 진행을 하는데, 다음에도 어떤 옷들이

나올지 너무 기대되네요.

 

 

(이미지 출처 : 아이앱스튜디오 인스타그램 계정)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및 실착샷 후기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및 실착샷 후기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 오늘은, 저번에 남편과 같이 응모한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희는 워낙에 운동화

seok0626.tistory.com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제 블로그에 맛집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음식 사진도 잘 찍지 않

seok0626.tistory.com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저번에 강아지 종류 특집으로 소형 강아지 종류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대형

seok062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