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및 실착샷 후기

by 쇼리폭스 2021. 1. 24.
반응형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및 실착샷 후기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

 

 

 

오늘은,

 

저번에 남편과 같이 응모한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희는 워낙에 운동화 처돌이라ㅎㅎ..

 

범고래를 그냥 지나치고는 못배기죠ㅎㅎ

 

 

 

 

 

당첨된 곳은 롯데백화점 인천점이었어요.

사이즈는 남편 사이즈인 255.

 

여기서 오랜만에 또 당첨이 됐네요.

 

범고래 응모를 엄청 많이 넣었지만 다 탈락하고..

결국 남편 하나,

 

저는 다 꽝입니다...ㅋㅋㅋㅋ

 

대신 저는 공홈에서 선착으로 GS 235 구매에 

성공했답니다..ㅎㅎ

(힘들었음;;)

 

 

지금 남편이 신고 밖에 나가서 제 사이즈로

리뷰를 해볼게요!ㅎㅎ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GS 235 size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 블랙)

 

 

요즘 덩크 시리즈들이 튀는 느낌의 색들이

굉장히 많은데,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는 클래식의 

정석인 것 같아요.

 

물론 예전 조던1 하이 범고래와 비빌 수 있는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 덩크 범고래 색상도 꽤

괜찮은 편에 속하는 것 같네요.

 

 

 

 

 

와.. 근데 진짜 이렇게 깔끔하고 쌔끈한

느낌의 덩크 오랜만이에요.

 

(완전 내 취향 ㅠㅠ...)

 

맨날 커뮤니티 가든, 카시나 덩크 블루,

베니어, 삼바..... 이런 것 만 신다가

 

오랜만에 편안하고 뭔가 있어 보이는 컬러의

신발을 신게 됐어요.

 

확실히 어느 분야에서나,

베이직, 클래식을 업신여길 순 없는 것 같네요.

 

근본이죠 근본

 

 

 

 

 

남녀노소 누구한테나 다 잘 어울릴 

색상이에요.

 

조던보다 덩크를 더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 만족합니다.

 

제 조카 선물로도 주고 싶어서 아기 신발로

130 사이즈로도 구매했어요ㅎㅎ..

 

보자마자 심장 멎을 뻔했습니다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피규어인줄..)

 

그건 다음에 포스팅으로 후기 올릴게요ㅎㅎ

 

 

 

 

 

 

퀄리티는 이 정도면 양호한 편입니다..ㅋㅋㅋ

 

나이키가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얘기가 많지만,

이번 건 상타치는 되는 것 같아요.

 

보통 신발 뒷부분이나 옆쪽에 실밥이 많이

튀어나와 있는 걸 보실 수가 있는데

저희가 받은 건 이 정도면 나쁘진 않네요.

 

여성분들은 정사이즈 추천드리는데,

좀 널널하게 편하게 신으실거면 반업

추천 드려요.

 

남성분들은 반업이나 1업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실착을 해봤는데,

 

청바지에도 되게 잘 어울리는 편이었어요.

 

스포티하면서도, 뭔가 정장룩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이키...

 

앞으로도 이런 깔끔하고 쌔끈하고 섹시한

컬러 좀 많이 발매 부탁해.....ㅋㅋㅋㅋㅋ

 

내가 당장 사러 갈게...ㅋㅋㅋㅋ

 

진짜 소위 말해 걸레짝이 될 때까지

엄청 잘 신을 것 같아욬ㅋㅋㅋ

 

 

오늘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후기를 포스팅

해봤는데, 다음에는 범고래 키즈용 130 사이즈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 환영합니다~^^

 

 

 

뉴발란스 327 그레이, 오렌지 실착샷 리뷰

https://seok0626.tistory.com/5

.

.

.

에어맥스95 네온형광 후기

https://seok0626.tistory.com/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