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 발매 정보 & 사이즈 팁

by 쇼리폭스 2021. 1. 26.
반응형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 발매정보

& 사이즈 팁

 

 

 

 

 

쇼리왔습니다ㅎㅎ

 

 

 

어제도 나이키 덩크로우의 새로운 컬러웨이인,

덩크로우 미디엄 커리 색상의 발매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도 발매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진짜 올해는 덩크의 해 인가봐요ㅠㅠ..

덩크파로서 너무나 기부니가 좋스므니다...ㅋㅋㅋㅋ

 

 

오늘은,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 입니다.

 

 

 

Nike Dunk Low SB Court Purple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

 

발매가 : 119,000

 

출시 정보 : 2021. 01. 31(일) 오후 12시 

 

 

 

덩크하이는 농구화로도 소위 말해 진짜 이름값

했지만 그 이후, 덩크로우

 

본래 스케이트보더들의 선택을 받으며 

입지를 굳혔습니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서 설포를 패딩 처리하며,

더 안정감 있는,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이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예전에 가로수길에 위치한 조던서울에서

조던1 코트퍼플에 당첨됐던 적이 있는데,

 

그때 코트퍼플 컬러 보고 진짜 넋을

잃었어요...

(너무 예뻐서ㅋㅋㅋ)

 

 

 

조던1 코트퍼플과 색상은 비슷해요.

 

블랙퍼플의 조합이 조금 더 눈에 띄네요.

 

원래 코트퍼플이 인기가 많은 색상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응모가 원활하게

될지는 모르겠네요ㅠㅠ..

 

경쟁이 워낙 심해서..

 

거기다 SB 라인이라고 하니...

진짜 너무 좋아요..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은

스케이트 보드화이기 때문에,

혀 부분이 좀 두껍게 출시되었어요.

 

사이즈는,

 

남자, 여자 모두 반업 ~ 1업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덩크 코트퍼플

응모 링크!

 

https://www.nike.com/kr/launch/t/adult-unisex/fw/action-outdoor/BQ6817-500/ayzg46/nike-sb-dunk-low-pro

 

 

설명 잘 읽어보시고 공홈 응모 놓치지 마세요ㅎㅎ!

 

오늘은,

 

나이키 덩크로우 SB 프로 코트퍼플 발매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다음에도 예쁘고 다양한 스니커 정보

가지고 올게요~ㅎㅎ!

 

맞구독 환영합니다~!

 

 

(이미지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