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후기 130

by 쇼리폭스 2021. 1. 28.
반응형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후기 130

 

 

 

 

 

쇼리왔습니다!ㅎㅎ

 

 

 

제 동생이 현재 임신 중이라

조카에게 신발 선물을 할 생각에

 

두근두근거리면서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사이즈를

구매하러 나이키에 들렀어요.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애한테 

무슨 신발 선물이냐...라고 

어머니께서 한소리 하셨지만ㅋㅋ..

 

저는 조카가 생긴다면 제일 먼저 

신발 선물을 해주고 싶었거든요.

 

좀 이른 감은 있긴 하네요ㅎㅎ..

 

 

남편과 제가 방문한 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이고 구매할 당시에,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사이즈가 좀 많이

들어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구매한 사이즈는 130 size 입니다.

 

 

 

 

 

ㅠㅠㅠㅠ

 

신발 보자마자 심장 멎는 줄 알았습니다.

거의 강아지 신발마냥 너무 작아요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지금도 심장 아파요ㅜ

 

종이봉투와, 신발 박스까지

모두 다 미니미입니다ㅎㅎ

 

들고 가는 내내 웃음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여기서 좀 부러운 점이 생겼어요.

 

저는 항상 조던이나 덩크를 구매할 때,

 

좀 편하게 막 신고 싶은 것 들은 고무끈

따로 주문해서 바꿔서 끼우고 다니거든요.

 

근데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사이즈는

애초에 고무끈으로 팔더라구요.

 

고무끈이 진짜 편한데 확실히

키즈용이라 그런지 맞춤으로 제작한 것 같네요ㅎㅎ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신발이 아주 작고 오동통합니다.

 

아직 태어나지 않았으니...

 

아마 1년이나 2년 사이에는

신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집에 와서 열어보니 깔끔하지는 않았어요.

 

실밥이나 검은 때가 좀 여러 군데

묻어있긴 했는데...

 

뭐 나이키니까 괜찮아요^^ㅋ

 

 

 

 

 

255, 235, 130 size 입니다ㅎㅎㅎ

 

디자인은 거의 똑같아요.

 

아니 아예 똑같습니다. 색도 마찬가지에요.

 

가끔 같은 모델이라고 해도 성인과 키즈용이

색상 차이가 좀 나는 경우가 있는데,

 

덩크로우 범고래는 완전 판박이에요.

 

가족 신발로도 좋은 듯.

 

 

 

 

 

남편이 말하길ㅋㅋ

 

원래 신발은 묵혀두고 신는 거라서 지금쯤

선물해도 괜찮다고 하네요ㅎ

 

이번 설날 때 동생에게 전해주고 와야겠네요.

 

덩크로우 범고래 키즈 아이 선물로 추천드려요~!

 

 

맞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실착샷 & 사이즈 팁

 

https://seok0626.tistory.com/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