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펜트하우스 20회 , 펜트하우스 기은세의 남다른 패션

by 쇼리폭스 2021. 1. 5.
반응형

펜트하우스 20회, 펜트하우스 기은세의 남다른 패션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쇼리입니다!

 

 

다들 어제 펜트하우스 20회 시청하셨나요..? 

드라마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너무 행복해요ㅋㅋㅋㅋ

이제 곧 있으면 10시에 시즌1 마지막 회를 보러 가려고 합니다.

 

얼른 포스팅하고 티비앞에 앉아야겠군요ㅋㅋ

너무 기대되요. 

 

솔직히 초반에는 드라마를 보면서

음... 뭔가 부부의 세계랑 스카이캐슬 카피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저의 오판이였어요... 

 

이런 꿀잼인 드라마가 어디에도 없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당장 다운로드하여서 보시거나, 

줄거리라도 검색하셔서 보시거나 어떻게 해서든지 무조건 보셔요.

 

제가 애정하는 그것이 알고 싶다보다 딱 두배 이상 재밌어요.

 

 

 

 

 

어제 방영한 펜트하우스 20회에서는 펜트하우스 기은세 배우의 극 중 역할이 기자로 나오더군요.

수련의 지인으로요.

 

수련은 극중에서 기은세 배우가 간판으로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방송에서 주단태의 만행들을 다 밝혀달라고 하죠.

 

수련은 주단태가 그동안 저지른 범죄들을 모조리 폭로할 생각으로 기은세 배우를 찾아갔었어요.

 

근데 평소에 기은세 배우님은 연기력 논란이 살짝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짧은 장면이었지만 걱정과 달리 저는 논란이 일어날 정도는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 인스타그램

 

 

평소에 옷 잘 입기로 소문난 분이셔서 제가 인스타그램을 살짝 

염탐을 해봤답니다ㅎㅎ

근데 너무 스타일리쉬 하신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도 옷을 좋아하는 한 사람의 입장으로 바라봤을 때도

아이템을 매치할 때 어디 하나 부자연스럽거나 어긋나는 부분이 없어요.

 

옷을 튀게 입는 건 누구나 다 할 수 있지만,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자연스러우면서, 스타일리쉬해서 계속 시선이 가게

옷을 입는 건 쉽지 않거든요.

 

근데 펜트하우스 기은세 배우님이 딱 그 조건에 적합한 분인 것 같아요.

 

 

 

기은세 인스타그램

 

 

위 사진처럼 데일리 하면서도 페미닌함과 걸리쉬함을 놓치지 않는 매치는

정말이지 너무 힘들답니다.

 

뭐 물론 연예인이라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도 많이 들어가긴 하지만,

평소의 기은세 배우님의 스타일링을 보면 

데일리룩으로 많이 유명해지셨어요.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 인스타그램

 

 

이 모자 쓴 사진은 아이템을 비롯해서 포즈와 표정까지

너무도 완벽하네요.

 

 

어제 펜트하우스 20회에서 기은세 배우님이 나오셔서 정말 반가웠는데

수련이 죽은 마당에 앞으로 시즌2,3까지 수련을 대신해

주단태와 천서진, 그리고 오윤희에게 신랄하게 복수 좀 부탁드립니다.

 

 

펜트하우스 기은세 배우님이 앞으로 극 중에서 어떻게 나오실지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펜트하우스 기은세 배우님의 스타일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솔직한 리뷰와 다양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좋아요, 댓글, 구독해주시면 바로 방문드리겠습니다ㅎㅎ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https://seok0626.tistory.com/5

.

.

.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리뷰

https://seok0626.tistory.com/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