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by 쇼리폭스 2021. 1. 3.
반응형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쇼리 왔어요!

 

 

제가 어제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 형광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뉴발란스 327 그레이와 주황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이즈도 같이 추천해드릴게요.

 

 

 

뉴발란스 327

 

 

뉴발란스 327 그레이와 주황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327 모델 색상 중에서도 가장 색감이 잘 빠진 것 같아요.

 

물론 문빔이라는 컬러도 기본 색상이라 정말 예쁘긴 합니다.

그레이는 남편이 신고, 주황이는 제 신발이에요.

 

 국내에서 구매방법은 현재는 리셀밖에 없답니다.


저는 나이키만큼이나 뉴발란스라는 브랜드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992와 327은 최고의 시리즈인 듯합니다.

 

대중적으로 인기도 많고요.

 

 

 

 

 

저는 어글리 슈즈를 좋아하지만 얄상하게

라인이 잘 빠진 운동화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나 코르테즈를 즐겨 신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은 색감이 정말 좋아요.

항간에는 327 주황은 별로 인기가 없는 것 같긴 하던데 저는 정말 

구매를 잘한 것 같아요.

 

완전 잘 신고 다니고 있거든요. 편하기도 하고요.

 

 

 

 

 

뒷모습 좀 보세요.. 시강.ㅋㅋㅋ

 

약간 피자 같기도 하고ㅋ

 

저는 평상시에 트레이닝 복을 즐겨 입는데요.

신경 쓴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지만,

 

뉴발란스 327 그레이와 주황은 트레이닝 바지나 슬랙스에 더 잘 어울립니다.

 

대신 발등을 덮는 긴 슬랙스와 매치할 때는 뒷부분이 걸리지 않게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원래 주황이는 끈 색깔도 주황색으로 묶여 있었는데, 

안에 흰색 끈도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흰색 끈으로 바꿔봤는데 괜찮네요.

 

저는 한쪽은 주황색 끈, 한쪽은 흰색 끈으로 묶고 다니고 있어요ㅋㅋㅋ

 

요즘 운동화들은 사이즈가 대부분 다 작은 사이즈로 나와요.

 

뉴발란스 327 시리즈는 WS(여성), MS(남성) 이렇게 보시면 되고요,

WS사이즈는 255까지 나왔는데 WS의 더 큰 사이즈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마 구하기 힘드실 거예요.

 

모두 해외 직구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출처 : 슈즈대디

 

 

 

저는 평소에 조던과 덩크, 포스, 이지 부스트를 235 사이즈 신는데,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사이즈도 여성분들은 같은 정사이즈로 신으시면 됩니다.

근데 조금 넉넉하고 편하게 신는 걸 원하시는 분들은 240까지도 괜찮을 듯합니다.

 

반면 남성분들은 평소 신는 사이즈보다 반업해서 신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다양한 신발 리뷰로 돌아올게요ㅎㅎ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상세 사진 및 후기

https://seok0626.tistory.com/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