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에어포스1 / 에어맥스90 발렌타인데이 기획 출시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by 쇼리폭스 2021. 2. 4.
반응형

에어포스1 / 에어맥스90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발렌타인데이가 찾아오네요.

 

저도 한창 20대 젊을때는 화이트데이나 

발렌타인데이 같은 기념일이 찾아오면, 

 

연인이나,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을 많이

했던 기억이 있어요.

 

저도 남자친구와 7년 정도 오래 사귀다가

그대로 결혼을 한 케이스인데,

 

솔직히 처음에만 기념일 챙기지... 지금은 그냥

귀찮으니 밖에서 밥 먹고 걍 빨리 들어오자.

라고 서로 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을 

하나 해드릴게요.

 

 

 

 

나이키에서는 기념일을 맞이해서 그에 어울리는

특별한 아이템을 많이 내놓는 걸로 유명하죠.

 

이번에도 역시 그냥 지나치지않고 우리의

마음을 심쿵하게 할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진짜 보면 볼수록 느끼는건데,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바로,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와,

에어맥스90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일단 컬러부터가 심상치 않네요.

 

그럼 먼저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부터

한번 살펴볼게요.

 

 

 

 

< 나이키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

 

발매가 : 169,000

 

출시정보 : 2021. 02. 06 오전 10시 

 

 

출시 당일 오전 10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색상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색깔이 제 취향은 아닌데,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이라는 느낌에는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에어포스1 모델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모델인데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게 디자인해놓으면

너무 두근거리잖아요ㅠㅠㅎㅎㅎㅎ

 

 

 

보세요.. 

 

토박스 숨구멍 부분도 하트 모양이라니..ㄷㄷ

너무 귀여워ㅠㅠㅠ

 

(누가봐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에 

어울리는 신발ㅠㅠ)

 

이번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는,

유니버시티 레드 색상과, 튤립 핑크의 두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2월 14일의 설렘을 아주 잘

표현한 디자인이에요.

 

원래 에어포스가 기능적인 측면의 운동화라기

보다는, 길거리에서 자유분방하게

많이 보이던 모델이에요.

 

그래서 신발 그 자체로도 내추럴하고, 

스트릿의 느낌이 많이 가미된 모델이죠.

 

 

 

 

사진에서 상단 쪽 혀 부분에 작은 단추가

달려있는데 그걸 열어보면,

 

 

 

아주 귀여운 하트 아이콘이 자리 잡고 있네요ㅎㅎㅎ

 

진짜 디테일 미쳤습니다;;

 

에어포스1 발렌타인데이 는 맨즈 사이즈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에어맥스90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 나이키 에어맥스90 발렌타인데이 >

 

발매가 : 169,000

 

출시정보 : 2021. 02. 06 오전 10시

 

 

가격은 포스와 동일합니다.

 

에어포스1과 함께 같은 날, 같은 시간

홈페이지 선착순 구매입니다.

 

저는 만약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포스를 고르겠어요..ㅎㅎㅎ

 

 

 

 

에어맥스90 발렌타인데이 도 유니버시티

레드와 튤립 핑크의 진한 색감이 어디서나

확 튀는 느낌을 줍니다.

 

이 모델은 우먼즈 사이즈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여자 친구나 썸녀에게 선물하시면 충분히

감동받을 것 같아요ㅎㅎ

 

 

 

 

맥스도 마찬가지로 단추를 열면?

 

 

 

ㅎㅎㅎㅎ.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을 해봤는데,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앞으로 다양한 정보 많이 공유할게요.

 

맞구독 환영합니다~!

 

 

에어포스1 구매 링크

https://www.nike.com/kr/launch/t/men/fw/nike-sportswear/DD3384-600/mctm79/air-force-1-07-qs

 

 

에어맥스90 구매 링크

https://www.nike.com/kr/launch/t/women/fw/nike-sportswear/DD8029-100/xboq25/w-air-max-90-qs

 

 

(사진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스니커 뉴스, ASPHALTGOL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