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 월곶역 닭강정 맛집 추천 '내입에딱강정' 먹어본 후기, 떡볶이 튀김 치킨도 있음

by 쇼리폭스 2023. 10. 20.
반응형

 

 

지방에 살았지만 서울 상경 이후에 월곶동에 

일이 자주 있어서 꽤 익숙한 동네입니다

 

오랜만에 들리니 옛 느낌도 나고 

추억돋더라구요ㅎㅎ

 

이번에 포구축제 간김에 시흥 월곶역 맛집으로

새롭게 오픈한 내입에딱강정 다녀왔어욥

 

닭강정 외에도 치킨, 떡볶이, 튀김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화환이 

많았구요

 

월곶점이라고 되어있기는 한데 아마도

여기가 본점 같습니다

 

큰 매장은 아닌데 안쪽으로 깊숙이 

들어가있는 구조에요

 

 

 

 

 

시흥 월곶역 닭강정 맛집이라고 해서 

닭강정만 있는 줄 알았는데 메뉴가 

상당히 많았어요

 

치킨, 떡볶이, 튀김, 치즈볼, 술안주 등등

 

가격대도 그리 나쁘진 않네요

 

오리지널과 마늘간장 닭강정 소

떡볶이와 모듬튀김 이렇게 세 가지 

메뉴로 시켰습니다

 

동생도 닭강정 좋아해서 데리고 갔어요ㅎㅎ

 

 

 

 

 

동네 치킨집 같지 않게 인테리어가 

되게 예쁘네요

 

조명도 예쁜걸로 잘 쓰셨고~

 

 

 

 

 

저희가 갔을때가 식사 시간이 아니라서 

꽤 여유가 있었는데 틈을 타서 

사장님과 대화를 해봤어요

 

부모님과 아내분이랑 같이 운영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때가 포구축제 한창일때라 포장손님이 

엄청 많았다고...

 

 

 

 

 

시흥화폐 시루? 요런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포장주문 시간이 정해져 있군요

 

 

 

 

 

주류도 많았지만 동생과 저는 술도 

안좋아하고 초딩입맛이라 패스~~

 

 

 

 

 

튀김에 환장하는 저... 미치겠네요ㅋ

 

어쩜이리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튀겨 

놓으셨을까요

 

때깔도 곱다 고와

 

 

 

 

 

방금 조리한 떡볶이라서 더 맛있어 

보입니다

 

요런데서 먹는 떡볶이도 추억돋고 

정말 맛있죱

 

 

 

 

 

닭강정 소스네요

 

오리지널이 좀 매울까 싶었는데 별로 

안매웠고 매운 닭강정이 따로 있어요

 

 

 

 

오리지널 닭강정
마늘간장 닭강정

 

둘 다 소 짜리 시켰는데 양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가성비 대박인 듯

 

견과류와 참깨 솔솔 뿌려져있고 

떡 까지 들어가있음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마늘간장 닭강정

전 이게 맛있더라구요

 

겉바속촉

 

 

 

 

 

동생은 오리지널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근데 솔직히 둘 다 맛있긴 했음..!

 

쫀득한 소스에 크기도 적당해서 한입에 

잘 들어가서 넋놓고 먹었어욬ㅋㅋ

 

달콤해서 너무 좋음

 

 

 

 

 

아 참 치킨무랑 샐러드도 나온답니다

치킨무 뭔가 되게 싱싱해보였음

 

직접 만드신건가..?

 

 

 

 

 

모듬튀김에도 6가지 튀김종류가 

들어가더라구요

 

해물보다 야채 좋아하는 저는 야채튀김만 

계속 먹음요ㅋ

아 만두 튀김도 되게 맛있어요..!

 

바삭한 식감이 장난아님

 

개인적으로 떡볶이는 좀 유니크한 맛이긴한데 

맛있었어요..!

 

 

 

 

 

월곶역에서 7분정도라서 그렇게 멀지도 

않아요

 

근처 사시는 분들 꼭 한번 들러보세요

시흥 월곶역 닭강정 맛집 추천 여기까지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