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후기, 먹는 콜라겐 영양제 종류 추천

by 쇼리폭스 2023. 9. 20.
반응형

 

 

8월에 생일이었어서 대학 동기들한테 선물을 많이 

받았는데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을 선물로 준 친구가 

있었어요

 

학생때는 돌도 씹어먹을 때라 이런 영양제 선물은 

생각도 못해봤는데 이제 30대 중반이 다 돼 가니 

여기저기서 각종 영양제나 몸에 좋은 식품들 

선물이 자주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

비비랩 콜라겐 , 비비랩 콜라겐 

안 그래도 콜라겐 알아보려고 했었는데 타이밍 좋게 

친구가 생일 선물을 해줬네요

 

블로그 하는 입장에서 후기를 안남길 수가 없어서 

간단한 후기 한번 남겨보도록 할게요:)

 

비비랩 콜라겐 , 비비랩 콜라겐 

 

< 여자라면 20대부터 챙겨야 하는 '콜라겐' >

 

출처 : 뉴트리원 비비랩

 

위에 여자라면 챙겨야 하는 콜라겐이라고 

써놓긴 했지만 사실 남녀불문하고 나이가 들어가는 

사람들은 콜라겐을 먹어두면 몸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먹는 콜라겐 추천 , 먹는 콜라겐 추천  

뭐... 누구나 젊음을 평생 유지하고 싶은 건

매한가지니까요

 

콜라겐은 쉽게 말해서 단백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뼈나 연골, 피부, 머리카락, 소화계통 등 우리 몸의 

전반적인 '조직'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급원이고 연결고리입니다

먹는 콜라겐 추천 , 먹는 콜라겐 추천  

보통 인간의 노화는 20대부터 서서히 시작이 

되는데 동시에 콜라겐이라는 성분도 20대부터 

체내에서 생성이 되는 양이 천천히 줄어들게 됩니다

콜라겐 영양제 추천 , 콜라겐 영양제 추천 

3,40대가 되면서부터 급감하게 되구요

 

 

 

출처 : 뉴트리원 비비랩

 

그래서 음식이나 영양제로 인위적인 보충이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콜라겐 영양제 추천 , 콜라겐 영양제 추천 

물론 콜라겐 성분이 풍부한 음식들도 많지만 

영양제만큼 효과가 있고 직접적으로 섭취가

바로 가능한 식품은 없습니다

콜라겐 추천 , 콜라겐 추천 

음식은 매번 요리나 손질을 해서 먹어야 하지만

영양제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단하게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콜라겐 추천 , 콜라겐 추천 

콜라겐을 꾸준히 먹어두면 몸과 피부 주름과

탄력 강화는 물론 관절 통증, 장과 심장 건강 

증진, 뼈 건강, 체중 감량, 면역력 증진 등..

이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출처 : 뉴트리원 비비랩

 

친구는 지방에 살고 저는 서울에 살다 보니 아무래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만큼..ㅋㅋㅋㅋ 편리한 게 

없잖아요?ㅎㅎㅎ

 

콜라겐이라고 검색하니 다양한 종류가 

뜨는데 비비랩도 워낙 유명해서 상단에 

뜨는 걸로 선물을 했다 하더라구요

 

(고맙다 친구야ㅋ)

 

 

 

<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

 

항상 집에서 사진 찍을 때마다 주인 놈이 뭐 찍는지 

궁금해하는 이동석쿤,,

 

미안하지만 오늘은 너 간식 아니야..^^

 

예쁘고 기다란 핑크 박스에 카톡 선물하기 단독

패키지로 담겨있는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입니당

 

 

 

 

박스 안에는 한 묶음에 10포, 총 60포가 들어있구요,

서비스로 10포를 더 보내주네요

 

콜라겐도 종류와 먹는 시간, 방법 등이 

다양하지만 친구가 보내준 건 잠들기 전에 

간단하게 먹고 잘 수 있는 형태로 보내줬어요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은 속부터 깊게 

채워주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1,200mg 함유, 

평균 분자량 1,000Da 저분자 콜라겐, 이너뷰티를 

위한 과학적 배합,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은 주원료가 

저분자 콜라겐(60% 이상 함유)이고, 부원료가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입니다

 

몸에 정말 필요한 성분들만 가득 있네요

 

사람들이 고분자보다 저분자를 선호하는 이유가 

고분자는 분자 구조가 크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힘들지만 저분자는 분자 구조가 작아서 체내 

깊은 곳까지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이죠

 

 

 

 

패키징 너무 귀엽네요ㅎ

 

두 달하고 열흘 양인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하면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콜라겐 처음 먹어보는데 되게 궁금했어요

 

개인적으로 알약 자체를 선호하지 않아서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처럼 가루 

형태로 된 영양제들이 더 괜찮았습니다

 

 

 

 

섭취량과 섭취방법, 원재료 및 소비기한 등 

상세 정보들이 적혀있구요~

 

소비기한 넉넉해서 좋네요

 

 

 

 

요렇게 한 묶음에 10포가 들어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레모나 비타민C 마냥 가루를 

직접 섭취해도 되고 음료나, 요거트, 물, 탄산수  

등에 희석해서 섭취해도 됩니다

 

두 가지 방법 다 시도해 봤는데 사실....

가루를 바로 먹는 것은 살짝 맛이..ㅋㅋㅋㅋㅋ

너무 이상해요ㅠ 특유의 비린맛도 나구요..

 

그래서 저는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먹고 있습니다

물에 타서 먹으면 상큼하니 아주 맛있음

 

 

 

 

콜라겐 처음 먹어봐서 잘 몰랐는데 원래 

가루 색깔도 핑크였나요..?

 

영양제가 완전 러블리하게 생겼넹

입자가 엄청 고와요

 

 

 

 

물 소량에 희석해 봤는데 색깔이 완전 

쨍한 핑크로 변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건 잠들기 전에 먹는 거예요

 

먹고 난 후에 바로 탄력과 주름이 회복되면 

좋겠지만...ㅋㅋㅋㅋ 뭐 꾸준히 먹는 방법밖에는 

없겠죠ㅠ

 

맛은 상큼한 베리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막 그렇게 거부감은 없었어요

 

 

 

 

신기하게 색깔이 바로 저렇게 변함

 

잠들기 전에 빼먹지 않고 꾸준히 먹어야겠습니다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들이 꽤 되는데 하나가 더 

추가되었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예전에 영양제 안 먹었을 때는 잔병치레를 

달고 살았는데 조금씩 회복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다들 영양제 잘 챙겨먹자구용~

 

 

 

 

쇼리의 델룩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네이버 패션 인플루언서 쇼리입니다. 협업 문의 E-mail : dbzk0824@naver.com, Instagram : shorty_fox_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에이스쿼드 7기 *Kream 스타일 컬렉터 5기, 6기 *LEE 러브리 3기 *OOTD 코리

blog.naver.com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 중입니다

놀러오세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