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스턴 테리어 성격 역사 질병 관리에 대해서

by 쇼리폭스 2023. 8. 19.
반응형

 

 

역사

보스턴 테리어의 역사는 1800년대 후반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시에서 시작되어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이 견종의 혈통은 잉글리시 불도그와 현재는 멸종된 화이트 잉글리시 테리어의 매혹적인 혼합입니다. 이 독특한 혼합은 신중한 번식을 통해 개선되어 콤팩트하고 근육질의 체격, 뚜렷한 턱시도 같은 무늬, 매력적이고 표정이 풍부한 얼굴을 가진 개가 되었습니다. 보스턴 테리어는 사람들과 가족 모두의 마음을 빠르게 사로잡았고 친근한 성격과 사랑스러운 태도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1893년까지 아메리칸 켄넬 클럽은 이 품종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여 독특하고 바람직한 반려견으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이 견종의 인기는 고향인 보스턴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과 그 너머에서 치솟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품종 애호가들은 보스턴 테리어의 특성을 다듬는 데 집중했습니다. 품종의 외모는 더욱 표준화되어 상징적인 "턱시도" 코트 패턴과 시그니처인 "둥글고 주름이 없는 머리"로 이어졌습니다. 매력적인 외모 외에도 보스턴 테리어의 적응력 있는 성격은 가족, 독신자, 노인 모두에게 사랑받으며 소중한 가정용 애완동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매력적인 성격과 눈에 띄는 외모로 보스턴 테리어는 곧 보스턴의 비공식 마스코트가 되었습니다. 이 견종의 이미지는 엽서, 광고, 심지어 대학 로고까지 장식되어 원산지 도시와의 깊은 연관성을 강조합니다. 보스턴 테리어의 유산은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충성도, 탄력성 및 고향 자부심의 상징으로 발전했습니다.

 

 

성격

보스턴 테리어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사교적이고 애정 어린 성격입니다. 이 복슬복슬한 반려견은 인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번성하며 가족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파에서 껴안거나 집안에서 당신을 따라다니든 보스턴 테리어는 당신의 기분을 감지하고 편안한 존재감을 제공하는 묘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충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성품은 그들을 개인과 가족 모두에게 탁월한 동반자로 만듭니다. 보스턴 테리어는 에너지와 장난기가 가득합니다. 어떤 순간이든 재미로 가득한 모험으로 바꾸는 요령이 있습니다. 가져오기 게임이든, 추격전이든, 좋아하는 장난감과의 친선 레슬링 경기든, 보스턴 테리어는 항상 어떤 행동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무한한 열정은 가장 지루한 날에도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그 사랑스러운 턱시도 표시 아래에는 배우고 기뻐하려는 영리한 마음이 있습니다. 보스턴 테리어는 지능과 빠른 재치로 유명하여 훈련을 즐겁게 합니다. 그들은 정신적 자극을 좋아하고 새로운 도전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본 명령 마스터링부터 고급 트릭까지, 이 개들을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배우고자 하는 그들의 의지는 애완동물과 주인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마음을 집중하고 활동적으로 유지합니다. 애정 어린 성격, 장난기 넘치는 정신, 예리한 지성을 갖춘 이 작은 개들은 만나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과 변함없는 헌신 덕분에 어떤 가정에도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소중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질병 관리

보스턴 테리어의 독특한 납작한 얼굴과 짧은 주둥이는 사랑스럽지만 단두증 증후군으로 알려진 상태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이 증후군은 이러한 새끼들의 호흡을 어렵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호흡기 문제를 포함합니다. 독특한 얼굴 구조로 인해 보스턴 테리어는 좁은 콧구멍, 길쭉한 연구개, 좁아진 기관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부학적 특징은 코골이 및 심한 경우 호흡 곤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보스턴 테리어 주인은 강아지의 호흡 패턴에 대해 경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있게 해 주고, 더운 날씨에 격렬한 운동을 피하고, 신선한 물을 충분히 공급해야 합니다. 과도한 헐떡임, 쌕쌕거림 또는 힘든 호흡과 같은 호흡 곤란의 징후를 발견하면 즉시 수의사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호흡 곤란을 완화하기 위해 외과적 개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스턴 테리어의 크고 동그란 눈은 사랑스럽지만 특정 눈 상태에 취약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내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여 눈의 수정체가 흐려지고 시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보스턴 테리어는 세 번째 눈꺼풀의 분비선이 눈가에 붉은 덩어리로 보이는 "체리눈"이라는 상태에 걸리기 쉽습니다. 체리아이는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으며 외과적 교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눈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충혈, 분비물 또는 흐려짐의 징후가 있는지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상이 발견되면 수의사와 상담을 합니다. 눈 문제의 위험을 최소화하려면 눈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부드럽게 얼굴을 만져야 합니다. 보스턴 테리어의 매력적인 주름은 또한 잠재적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피부의 주름은 수분과 이물질이 축적될 수 있는 주머니를 만들어 피부 주름 감염으로 이어집니다. 또한 보스턴 테리어는 가려움증, 긁힘 및 피부 자극으로 나타날 수 있는 알레르기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의심되는 경우 특정 트리거를 정확히 찾아내기 위해 알레르겐 검사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