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니어처 슈나우저 성격 질병 역사 알아보자

by 쇼리폭스 2023. 8. 15.
반응형

 

 

역사

독특한 외모와 매력적인 성격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슈나우저는 세 가지 종류인 미니어처, 스탠더드, 자이언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미니어처 슈나우저의 역사와 이름의 유래는 15세기 독일에서 기원이 되었는데 처음에는 다재다능한 작업견으로 길러졌습니다. 그들의 이름 '슈나우저'는 주둥이를 의미하는 독일어 '슈나우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별명은 그들의 특징인 턱수염과 곤두선 얼굴을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쥐를 잡는 기술과 농장과 마구간을 지키는 능력으로 높이 평가되었고 여기저기 들끓는 쥐를 사냥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덥수룩한 눈썹과 철사 같은 털을 가진 그들의 독특한 외모는 다른 견종과 확실히 구별됩니다. 19세기에 슈나우저는 농장에서의 역할을 넘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슈나우저는 양조장 경비원의 역할을 했고 그곳에서 그들의 경계심과 보호적인 성격은 귀중한 양조 재료를 지키고 감시하는 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충성심과 용기에 대한 슈나우저의 명성은 양조장 소유주들과 노동자 모두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19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슈나우저의 고유한 특성은 인식하고 외모와 특성을 표준화하려는 노력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슈나우저는 1879년에 이미 독일에서 공식적으로 품종으로 인정되었고 최초의 품종 표준이 제정되었습니다.

 

 

성격

슈나우저는 뛰어난 지능과 주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계속 참여하게 만드는 장난스러운 호기심으로 유명합니다. 어릴 때부터 슈나우저는 놀라운 속도로 명령을 파악하고 새로운 재주를 배우는 타고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간절한 본성과 예리한 마음은 그들을 훈련과 게임에 대한 능통한 개로 만듭니다. 슈나우저 성격의 특징 중 하나는 무한한 호기심입니다. 그들은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새로운 냄새를 조사하고, 장난을 치고자 하는 만족할 줄 모르는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슈나우저의 특성은 높은 수준의 지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활동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강아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동반자가 되도록 합니다. 자신감 넘치는 외모 아래에 슈나우저는 본질적으로 충성스럽고 보호적인 개입니다. 역사적으로 감시견과 보호자로 길러진 슈나우저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환경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는 묘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잠재적인 위협에 대해 주인에게 즉시 경고하는 훌륭한 개입니다. 슈나우저의 충성심과 보호 본능은 온화하고 다정한 마음으로 균형을 이룹니다. 특히 가족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며 변함없는 헌신과 곁에 있고 싶은 진정한 열정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충성심과 다정함은 그들을 사랑스러운 동반자이자 경계하는 보호자로 만드는 다재다능한 성격을 보여줍니다.

 

 

질병

슈나우저 병과 관련된 가장 주목할만한 질병 중 하나는 복통, 구토 및 식욕 감소를 유발할 수 있는 췌장염입니다. 또한 슈나우저는 혈중 지방 수치가 높은 상태인 고지혈증 발병 위험도 높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시력 손실로 이어지고 결국 실명할 수 있는 진행성 망막 위축증으로 알려진 유전적 눈 장애에 걸리기도 쉽습니다. 모낭염과 같은 피부 문제도 나타나는데 슈나우저 질병은 다양한 상태를 포함하지만 모든 슈나우저가 이러한 건강 문제를 경험하는 것은 아니며 조기 발견과 적절한 관리가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고지방 음식을 피하면 췌장염과 고지혈증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체중 관리와 전반적인 건강에도 필수적입니다. 정기적인 수의사 검진을 통해 슈나우저의 건강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검사를 수행하며 적절한 치료 또는 식이 조절을 해야 합니다. 시력 손실은 치료법은 없지만 조기 발견 및 지지 치료는 시력 상실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눈 검진은 모든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슈나우저의 편안함과 삶의 질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슈나우저 병은 슈나우저 반려견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원인을 이해하고, 증상을 인식하고, 조기 수의사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