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내가 좋아하는 모던 인테리어,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사진 모음

by 쇼리폭스 2021. 1. 9.
반응형

모던 인테리어,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쇼리 왔습니다.

 

 

 

제가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 MBC에서 하는 구해줘 홈즈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아마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실 거 같은데ㅎ..

 

그 프로그램을 보면 되게 예쁜 인테리어를 한 집들이 많이 나오잖아요.

그런 집들을 볼때마다, 

 

아... 나는 언제 이렇게 꾸며보지?

언제 이런데서 살아보지?

라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ㅋㅋㅋㅋ

 

동시에 현타가 계속 오죠.

 

근데 남의 집에 사는 이 현실도 그다지 나쁘진 않아요 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모던 인테리어와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사진

퍼레이드를 할거에요.

 

그냥 스트레스 푸는 느낌으로? ㅎ

 

 

(사실 인테리어의 ㅇ도 자세히 모르는 편이지만 예쁜 사진을 한번 공유해드려요.)

 

 

 

 

 

사진에서 보면 뭔가 모던 인테리어이긴 하지만,

따뜻한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들이 더해져 편안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세련됨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꾸미지?.. 진짜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 너무 존경해요)

 

 

 

 

 

이런 클래식한 스타일의 모던 인테리어,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앤틱함도 같이 가져가면서 모던 인테리어와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을 

잘 활용하면 되게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느낌이 

나올 것 같네요.

 

나중에 인테리어 할 때 참고 좀 해봐야겠어요.

 

 

 

 

 

화장대 겸 거실장 인테리어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색감이 너무 좋아요.

 

집에 저런 소품들이 있으면 안 그래도 집순이인데, 

저를 더 집순이로 만들겠어요ㅎㅎ

 

 

 

 

 

따뜻한 느낌의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지금부터는 조금 더 모노톤에 가까운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따뜻한 북유럽 인테리어 자료 출처 : PINTEREST

모던 인테리어 자료 출처 : nordic design

 

 

 

확실히 저는 모던과 모노톤 처돌이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인테리어 쪽으로는 밝은색감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교집합은 저한테 딱이에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좋아요, 구독해주시면 바로 놀러 가겠습니다ㅎㅎ

 

 

 

펜트하우스 기은세의 남다른 패션 노하우

 

https://seok0626.tistory.com/7

 

기은세 인스타그램

 

 

순한 여성청결제의 중요성

 

https://seok0626.tistory.com/9

 

출처 : 마녀공장 공식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