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 와플 마룬, 검노 사이즈 및 상세후기

by 쇼리폭스 2021. 11. 18.
반응형

 

"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마룬 , 검노 후기 "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안녕하세요 9개월 만에 다시 티스토리로

돌아온 쇼리입니다..ㅎㅎ

 

이웃분들 그간 잘 지내셨나요?

 

저는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에 집중을 좀

하느라 티스토리를 잠시 접어두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오늘은 여기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아니 이제부터 또 꾸준히 티스토리도 같이   

할 예정이니 맞구독이나 이웃추가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저도 자주 놀러 갈게요ㅎㅎ

 

.

.

.

.

 

오늘도 스니커즈 리뷰를 하려고 해요.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마룬 컬러와,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검노 컬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사이즈 설명도 

하단에 같이 적어볼게요!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마룬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마룬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검노 와,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마룬 색상입니다.

 

진짜 보자마자 컬러감 조화가 너무 예뻐서 

첫눈에 반했다고 해야 하나..?

저는 레드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어요ㅠ

 

현재 시세는 그렇게 썩 높진 않지만 그래도 

실착용으로 꽤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특히 검노는 어떤 스타일에나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릴 컬러

 

신을 때 어느 한쪽도 포기 못하겠어..ㅋㅋ

둘 다 너무 예뻐서 짝짝이로 신고 다녀야 하나

 

 

 

 

나이키 x 사카이 x 언더커버 LD와플 

나이트 마룬 팀 로얄

 

품번 : DJ4877-600

 

발매가 : 209,000원

 

사이즈 : 235

 

 

진짜 어떻게 보면 검노 컬러보다 더 예쁘다고 

말할 수 있는 색상인 것 같습니다.

 

검노는 뭐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는 색상이지만

살짝 흔한감이 있어요.

 

근데 요건 검노보다는 많이 신는 사람이 없고

무난하게 아무 스타일에나 다 받는 것 같아요.

 

버건디, 블루, 화이트, 블랙 이 네 가지 컬러가

너무 조화롭고 이질감 없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여분 끈은 두 가지입니다

얇은 끈과 납작한 끈.

 

 

 

 

속지도 두장이에요.

 

일반 속지와 언더커버 로고가 박혀있는 속지.

 

 

 

 

아참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검노 색상은 

여분 끈이 화이트가 들어가 있네요.

 

그 외 구성품은 똑같음

 

 

 

 

어디 하나 모나지 않고 너무 예쁜 것 같네요.

 

처음에는 슈레이스가 뒤죽박죽 불규칙하게 

섞여서 묶여있었는데 

 

저렇게 다시 다 빼서 처음부터 정갈하게 묶었습니다.

 

 

 

 

바깥쪽과 안쪽 모습.

 

그리고 겹쳐있는 두 개의 스우시

소재가 달라요.

바깥쪽 스우시는 가죽이고 안쪽 스우시는

스웨이드입니다.

 

올해 여름에 프라그 사카이 블랙큰드 블루 

컬러를 구매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엘디 와플

중에서 그게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제가 잘못 생각했네요..

 

이게 제일 예뻐ㅓㅓㅠㅠㅜ

 

어두움과 밝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아주 매력적인 신발임

 

 

 

 

뒷모습의 나이키 사카이 콜라보 로고

 

중창에 삼자 협업 깨알 레터링까지 완벽

 

 

디테일 샷

 

 

 

 

갈수록 퀄리티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토부분에 헤어리 스웨이드 재질로 둥글게 

감싸져 있는 부분이 포인트인 것 같음

 

설포 색상도 두 개가 다릅니다.

버건디와 블랙

 

설포 탭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

 

슈레이스도 

화이트와 블루

 

 

 

 

가죽, 천, 스웨이드의 여러 가지 소재를 

섞어서 만들었고,

 

엘디 와플 자체가 디자인이 유니크하기 때문에

룩 연출할 때 크게 신경을 안 써도 될 것 같아요.

 

 신발 하나로 포인트 충분함ㅎ

 

 

 

 

아웃솔은 파랭이

 

와플은 보면 볼수록 뭔가 레고가 생각나요ㅎ

 

 

 

 

앗.. 근데

 

저기 중창 부분 덜 잘렸네...

 

이어서 검노 보시죠ㅎ

 

 

 

 

나이키 x 사카이 x 언더커버 LD와플 

블랙 브라이트 시트론 

 

품번 : DJ4877-001

 

발매가 : 209,000원

 

사이즈 : 240

 

위의 마룬 컬러와는 다르게 이건 240으로 

데려왔어요!

 

확실히 반업이 편하긴 합니다ㅠㅠ

그리고 컬러 자체가 확실히 호불호 없는

컬러입니다.

 

저도 처음에 출시된 사진 보자마자 이게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으니까요ㅎㅎ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검노 는 토박스가

블랙입니다.

 

개인적으로 토박스가 어두운 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예뻤음ㅎㅎ

 

요것도 마찬가지로 끈 다시 묶었습니다. 

 

 

 

 

근데 나란히 놓은 뒷모습을 보니 살짝 높이가

다르긴 한데 뭐 어쩔 수 없는거니까요ㅠㅠ

 

이 사진은 제가 수평을 맞춘 거라 그렇게 티는 

안나지만 왼쪽이 살짝 더 높긴 하더라고요.

 

 

디테일 샷

 

 

 

 

사카이의 이중 디자인은 역시 예쁘네요.

 

설포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

설포 탭은 화이트와 옐로우

슈레이스는 블랙과 옐로우

 

아 이제 보니 설포에 있는 스우시 색상도

다르네요ㅎㅎ

 

 

 

 

근데 처음에 딱 받았을 때는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검노 가 되게 

뭔가 많이 묻어있었어요.

먼지나 이런 것들이..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마룬 은 되게 깨끗하게

잘 왔구요

 

 

 

 

레고 발바닥은 노랭이ㅎㅎ

 

 

착샷:)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사이즈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사이즈 

 

저는 보통 바지로 신발을 넉넉하게 

가리는 편이라 요런 사진밖에는 없네요ㅎㅎ

 

뭔가 화사한 느낌은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마룬 색상이 더 화사해 보이고 튀어 보입니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사이즈 

 

 

여기서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사이즈 팁

입니다.

 

 

저는 마룬 색상은 235, 검노 색상은 240

으로 착용해봤는데

 

확실히 반업 하시는 게 좋습니다.

다른 엘디보다 발등이 더 낮게 나왔어요.

 

베이퍼와 비교하면 베이퍼는 정사이즈로

가시면 알맞지만 요건 반업이나 1업까지

가셔도 충분합니다.

 

저는 칼발에 발등이 아주 살짝 있는 편이고,

덩크, 조던 다 235 착용합니다.

(GS도 마찬가지로 235)

 

근데 제 정사이즈인 235로 신으니까 발등이

눌리면서 살짝 아프더라구요

 

끈을 느슨하게 묶던가 아니면 사이즈업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성분들 두꺼운 양말 자주 신는 분들도 

무조건 반업 ~ 1업 추천!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올 겨울에 진짜 자주 신을 듯♥

 

다음에도 다양한 정보와 후기로 다시

올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ㅎㅎ

 

인스타 맞팔과 다른 문의들은 디엠이나 요기

댓글로 주세요~!

 

@shorty_fox_

 

 

 

더 많은 글 보기 ↓↓↓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근본컬러 OG 상세 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근본컬러 OG 상세 리뷰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컬러에 대해서 상세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저와 제 남편은 운동화하면

seok0626.tistory.com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뉴발란스 327 그레이, 주황 상세 사진 및 후기 & 사이즈 추천 쇼리 왔어요! 제가 어제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 형광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뉴발란스 327 그레이와 주황 리뷰를 해보려고

seok0626.tistory.com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웍스아웃 응모 당첨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 실착 리뷰 안녕하세요 쇼리 왔어요ㅎㅎ 저는 옷과 신발을 유독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번에 웍스아웃 에서 진행된 아이앱스튜디오 라플도 잊

seok0626.tistory.com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신차이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제 블로그에 맛집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음식 사진도 잘 찍지 않

seok0626.tistory.com

 

강아지 귤 먹어도 되나요? 간단하게 총정리 해드릴게요

강아지 귤 먹어도 되나요? 급여 방법 간단하게 총정리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쇼리예요. 오늘은 반려견들이 먹어도 되는 과일 중에 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먹어도 되긴 하지만, 다른

seok0626.tistory.com

 

 

소형 강아지 종류,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소형 강아지 종류, 소형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여러분 안녕하세요 쇼리왔어요. 한국은 이제 반려견 천만 시대에 들어서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견종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나라마

seok0626.tistory.com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대형 강아지 종류 , 대형견 종류 ,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저번에 강아지 종류 특집으로 소형 강아지 종류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대형

seok0626.tistory.com

 

 

약국 비염약 추천 엑티리딘 , 알로스탑 , 지르텍

약국 비염약 추천 엑티리딘 , 알로스탑 , 지르텍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 저는 겨울과 환절기만 되면 항상 비염에 시달리곤 합니다. 어머니에게 비염을 물려받아서 항상 이맘때쯤이면 고생

seok062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