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펜트하우스 후속작, 드라마 조선구마사 3월 방영

by 쇼리폭스 2021. 1. 18.
반응형

펜트하우스 후속작, 조선구마사 

과연 킹덤을 뛰어 넘을 수 있을까?

 

 

 

 

 

 

 

텔레비전을 보던 도중 드라마 방영 예고편이

하나 나오더라고요.

 

 

 

 

 

펜트하우스 후속작으로 하는

드라마 조선구마사

예고편이었어요.

 

엥?

 

공중파에서 좀비물을 해준다고...?

좀비물 처돌이인 저는 약간 의아했어요.

 

핸드폰을 하면서 대충 보던 저는

킹덤3 예고편인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 SBS 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SBS 드라마라는 걸 인지한 순간,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연... 그렇게 빵빵하고 전폭적인

자금지원을 해준다는 넷플릭스의 킹덤과

비빌 수 있을 것인가....' 

 

ㅋㅋㅋㅋ

 

당연히 킹덤을 재미있게 본 사람들이라면

이 생각은 누구나 할 거예요.

 

 

펜트하우스 후속, 드라마 조선구마사의 

등장인물입니다.

 

 

출처 : 다음 TV 인물정보

 

 

배우 감우성 님(태종 분)의 주축으로 스토리가

전개될 것 같군요.

 

믿고 보는 감우성 배우가 나온다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그리고 김동준 배우도 요새 예능이나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시던데,

 

표정만 봐도 강렬한 연기가 기대됩니다.

 

 

출처 : MBN 뉴스

 

 

작년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팔에 깁스를 하고 시상을 하러 나온 

장동윤 배우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후속작, 조선구마사 촬영 때

낙마사고를 겪어서 팔에 부상을

당했다고 하네요.

 

아마 감우성 님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고편 영상으로 보시면

저 한복 입은 여자 좀비 기어가는

속도가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불개미처럼 엄청 빨리 기어가요ㅋㅋ

 

워낙 한국 단역 배우들이

좀비 연기를 잘하기 때문에

좀비의 연기력 논란은 여지가 없고,

 

육룡이 나르샤를 연출하신

신경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기 때문에
공중파 치고는 퀄리티 또한 

높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펜트하우스 후속, 드라마 조선구마사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일단 제 취향물이기때문에

너무 기대가 되네요.

 

한동안 텔레비전을 안 보다가

요 근래는 티비앞에 앉아있을 맛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 환영합니다!

 

 

(근데 3월 방영이면 펜트하우스 시즌3는

언제 하는 거지?...)

 

 

(드라마 사진 출처 : 네이버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