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은 것들

티스토리 꾸미기 처음인데 어떻게 하는거지?

by 쇼리폭스 2020. 12. 3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반려견 동석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쇼리입니다.

 

 

자아도취 이동석

 

 

오늘 티스토리에서 첫 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티스토리 꾸미기가 참 어렵네요 아직 손도 못 대고 있습니다..

한창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도 같이 해보려고 넘어왔는데 아직 감이 잘 안 잡히네요ㅎㅎ

티스토리 꾸미기를 하려고 보니 티스토리는 기본 틀이 없고 아예 백지상태군요..

 

일단 그래도 뭐라도 써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나중에라도 누군가 볼 제 블로그를 위해서 동석이 사진이라도 남기려고 합니다ㅎㅎ

티스토리 꾸미기 잘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감이 없어서 참.. 어렵네요

 

다른 분들 보면 블로그나 카페를 완전 집 인테리어 하는 것처럼 정말 예쁘고 멋있게 하시던데

티스토리 꾸미기 저도 잘할 수 있을까요

네이버 블로그는 그나마 좀 잘하겠는데, 티스토리 꾸미기는 계속해봐야 할 것 같아요ㅠㅠ

 

아무튼 2021년부터는 제 새해 다짐은 블로그를 열심히 하는 거예요ㅎㅎ

그리고 누군가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예쁜 저희 동석이도 자주자주 보러 와 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